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로다”
(시편 50:15)
“야곱은 인내심을 가지고 단호하게 섰기 때문에 승리하였다. 그의 경험은 끈질긴 기도의 능력을 증거한다. 우리가 끈질긴 기도와 불굴의 신앙에 대한 교훈을 배워야 할 때가 있다면 바로 지금이다. 그리스도교나, 그리스도인 개개인들에게 이르러 오는 가장 위대한 승리들은 그들의 재능이나, 교육이나, 재물이 인간의 어떤 호의로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것들은 열렬하고 필사적인 믿음으로 전능하신 능력의 팔에 매달릴 때에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기도의 밀실에서 얻어지는 승리들이다.”(부조와 선지자, 203)
-
우리가 믿음 안에서 주님을 바라보고, 불확실한 미래에 주님이 함께하심을 굳게 믿으며, 주님께서 주관하심을 알게 기도하여 주십시오. 우리를 둘러싼 절망적인 상황에서 우리 마음이 낙심될 때에도 우리가 주님의 말씀 안에서 믿음을 지킬 수 있게 기도하여 주십시오.
-
올해로 예정되어 있던 세계 총회가 2021년 5월 20-25일로 보류되어,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을 교회의 지도자들과 목회자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십시오.
-
다가올 2021년 세계총회가 영적으로 충만하고, 선교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계획들로 가득하게 하시고, 성령이 매 순간 이를 주관하여 주시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
2021년 세계 총회의 표어인 “주님 곧 오십니다. 준비합시다“(Jesus Is Coming! Get Involved!)를 위하여 기도해 주십시오. 전 세계의 성도들이 이 외침을 개인적인 TMI (Total Member Involvement)의 소명으로 받아들일 수 있게 기도해주십시오.
-
전 세계의 교회와 성도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십시오. 그들이 어디에 있든지, 성령이 넘치게 부어 주시기를, 그리하여 무사히 모든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아버지 하나님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시편50:15)
이 말씀을 재림교회의 모든 성도들이
마음에 간직하기를 기도드립니다.
코로나19의 재난을 통해
기도로 믿음으로
인내로 주님께 매달린 야곱의 축복을
기억하게 하옵소서.
믿음으로 주님을 바라보고
불확실한 미래 또한
주님께 맏기는 믿음의 자녀들이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아내의 치유를 기도드립니다.
예수님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